영화 싸움의기술2 김희성감독,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가 방송시작 흥행 예고.
영화 싸움의기술2 김희성감독,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가 방송시작 흥행 예고.
  • 김인식 기자
  • 승인 2020.07.0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포스트=고은새 기자】코로나19로 문화예술업계가 직격탄을 맞아 어려운 시기에 거리두기에 동참하고 있는 국민들이 영화관을 찾을 수가 없어 힘들어 하는 시기에 김희성 감독은 6번째 작품으로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12부작을 제작을 마치고, 오는 6월 3일 부터 유튜브 및 네이버TV, 유튜버 유니콘채널 공개한다.지금껏 어디에서도 본 적 없었던 유니크한 커머스 드라마 실제로 백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들이 주연 배우로 출연, 26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양수빈, 124만 구독자를 보유한 킹기훈, 401만 구독자를 보유한 보겸등, 그리고 미스터트롯에 나태주, 탤런트 이원종, 개그맨 이병진, 김원효, 김현수 등 출연했다.

영화감독 김희성 촬영중 / 사진제공 네모미디어
영화감독 김희성 촬영중 / 사진제공 네모미디어

대기업 홍보팀의 비밀조직직원이 되어 강꼰대부장을 앞세워 제품을 홍보하고 회사 매출을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그린다.

웹드라마 백만유튜버 포스타 / 사진제공 김희성 감독
웹드라마 백만유튜버 포스타 / 사진제공 김희성 감독

김희성감독은 2019년 영화 싸움의기술로 2019 월드스타 연예대상 영화장편부분 신인감독상 수상하고 2020년 싸움의기술2를 개봉했으며, 웹드라마는 100만이 본 아부쟁이얍!, 굿바이데이420 ,몽돌이네경사났네. 화수사대 ,다크니스 등이 있다.현재준비중인 장편 상업영화 스릴러 “테스트”는 코로나19가 아직 가시지 않은 시기에 네플릭스, 디즈니, 애플 등의 해외 투자 플렛폼에 제작협의중에 있으며, 영화가 끝나는 2021년 봄에는 전 세계인이 관람할 수 있는 작품이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인식 기자  ioi71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