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매주 화요일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하면 2천원 할인

배달의 민족에서 매주 화요일마다 주문하면 공차코리아 쏜다.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더위에 지쳐 있을 고객들을 위해 7월 매주 화요일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코리아는 올여름 무더위를 이겨낼 신메뉴류 ‘그린애플 4종’을 선보였다. 그린애플 4종은 리얼 사과 과육에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가 더해져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한 달 매주 화요일(7일, 14일, 21일, 28일)마다 진행되며 배달의민족 앱 내 ‘요일 할인 배너’를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2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 가능하다.

공차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의민족에서 바로결제(선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쿠폰은 프로모션 당일마다 1인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공차의 오리지널 티, 밀크티, 베스트 콤비네이션을 비롯한 주요 메뉴 등 배달 가능한 제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배달의민족 내 입점된 전국 300개 이상 공차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이지현 마케팅본부장은 “더위와 오랜 코로나로 지쳐 있을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리고자 7월에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길어진 ‘집콕’ 생활 속 상큼 달콤한 공차로 기분을 리프레시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차[貢 바칠 공, 茶 차] 는 중국 황실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퀄리티의 차를 바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