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신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 전개
SK매직, 신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 전개
  • 강상오 기자
  • 승인 2020.07.0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 캠페인_생각편
SK매직, 캠페인 생각편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한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 캠페인에 이어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신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는 고객의 관점에서 남다른 생각과 시선으로 고객의 더 나은 생활을 위해 끊임없이 생활의 문제를 해결하는 SK매직의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과 정신을 담았다.

캠페인은 <생각> 편과 <태도> 편, 총 2편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질문하고, 이를 통해 국내 최초 개발된 SK매직의 차별화된 제품 탄생기를 그렸다. <생각> 편에서는 국내 최초 직수 정수기 개발과 더불어 스테인리스 직수관이 적용된 ‘올인원 직수 정수기’,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생활 먼지의 방향을 감지해 집중 청정하는 ‘모션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 오븐 등 주방 제품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광파 오븐’ 등 남다른 생각으로 생활의 문제를 해결하는SK매직의 브랜드 정신을 담았다.

<태도> 편에서는 식기 세척뿐 아니라 국내 최초 건조와 보관 등 관리까지 가능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흐르는 물까지 UV케어 가능한 ‘올인원 직수 정수기’. 용기의 위치를 자동 인식하는 ‘인덕션’ 등 고객의 삶에 보탬이 되는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SK매직의 숨은 노력을 그렸다.

이소희 SK매직 광고담당은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높이고, 지속적으로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의 생활에 보탬이 되는 생활 솔루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상오 기자  consumerpos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