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피킹 시험 및 회화 위한 필수 문법 정리
- ‘시원스쿨 SPA 7일 완성’ 패키지 통해 수강 가능해

문장의 뼈대를 만드는 방법을 학습해 영어 스피킹 기본기를 완성하는 인강이다. 실질적인 회화에 필요한 영문법 기본기를 길러 현대자동차그룹 입사 및 승진을 위해 필요한 S.P.A.(Speaking Proficiency Assessment), 토익스피킹, 오픽 등 다양한 스피킹 시험에 활용할 수 있다. 

진짜 영어 말하기에 필요한 기초부터 고급까지의 문법을 체계적으로 강의하며, 스피킹 시험에서 반드시 알고 넘어가야 할 문법을 정리해 주기 때문에 영문법 실력이 부족해 스피킹이 두려운 학습자에게 용이하다. 

강의를 담당하는 송지원 강사는 다년간 미국에 거주하며 UCLA를 졸업한 후 국내 유명 어학원에서 다양한 스피킹 강의 경력을 쌓고, 현재 시원스쿨랩에서 SPA, 오픽 대표강사로 활동 중이다. 

강의는 ‘시원스쿨 SPA 7일 완성’ 패키지의 고득점 완성반을 통해 수강할 수 있으며, 추가 학습 지원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곧 오픽, 토스 환급반 및 프리패스를 통해서도 수강할 수 있다.

시원스쿨랩의 ‘시원스쿨 SPA 7일 완성’ 패키지는 최근 60일 이내에 점수를 만드는 ‘스피드 완성반’과 수강기간 180일의 ‘고득점 완성반’으로 개편됐다. △교재 ’시원스쿨 SPA’, △7일∙14일 스터디플랜이 포함되며, ‘고득점 완성반’ 수강 시 △SPA 필수 족보, △수강기간 연장, △’스피킹 그래머’ 강의를 무료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