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오후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노민우가 프로듀서이자 프론트맨으로 속한 ‘더 미드나잇 로맨스(THE MIDNIGHT ROMANCE)’의 음원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은 ‘MIDNIGHT ROMANCE’를 비롯하여 ‘해줄래(IMYT)’, ‘DREAM BABY DREAM’으로 총 세곡이 수록되어 있다.

가수 노민우 음원 쟈켓 사진촬영, 디자이너 강희지 / 사진제공 엠제이드림시스

‘THE MIDNIGHT ROMANCE’의 프로듀서이자 프론트맨 노민우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이 지금까지 느껴온 경험들을 전자음악들로 만들었다고 한다.  ‘THE MIDNIGHT ROMANCE’의 음악적 색깔은 신디사이저와 기타리프의 기반으로 밴드적 구성과 요소들 또한 다분했지만 대체로 신디사이저와 함께 부유하는 노래들이 마음의 상태를 섬세하고 로맨틱하게 표현했다.  앨범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메세지는 ‘LOVE, DREAM, HOPE, TOGETHER’ 이다. 전세계의 많은 이들이 어떤 소통 방법을 선택하고 있는지 흑과 백이 논리가 아닌 형체를 알아볼 수 없지만 연결되고 있는 것들을 현실적인 이야기로 치유를 하거나 교감을 시도하려 한다.

노민우 쟈켓사진촬영, 디자이너 강희지 / 사진제공 엠제이드림시스

도시에서 외롭게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이 사랑을 유지하기 위한 절박한 욕망, 혹은 운명 같은 것을 ‘THE MIDNIGHT ROMANCE’를 통해 다뤄내려 했으며, 거기에 소셜 미디어의 습관으로 인한 공허감 같은 것 또한 조심스럽게 묘사하고 있었다.  이들은 독특한 균형 감각을 내내 유지하면서도 거기에서 어떤 미적 요소들을 채워내려고 한다고 하였다.

노민우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이 어려운 시기인데 저의 음원으로 맘을 달랬으면 한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