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아랍어는 기초부터 중급까지의 아랍어 문법 학습이 가능한 ‘아랍어 기초 문법’ 교재를 출간하고, 같은 이름의 인강도 함께 개설했다고 17일 밝혔다. 

아랍어는 글자 형태가 낯설고, 한국어와 어순이 달라 입문 단계에서 어려워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아랍어 업무가 필요한 공기업이나 대기업의 경우, 아랍어 구사자, 능통자가 취업 및 승진에 매우 유리하기 때문에 관심을 가지는 학습자는 계속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에 시원스쿨 아랍어는 회화와 비즈니스에 활용이 가능한 기초 문법을 정리할 수 있는 ‘아랍어 기초 문법’ 교재를 출간했다. 책은 방대한 아랍어 문법 중에서도 반드시 알아야 할 문법부터 집중해서 알고, 아랍어의 근간이 되는 10형 동사 개념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도서와 같은 이름의 강의는 한신실 강사가 교재의 내용을 설명해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아랍어 독학에 유용하기 때문에 전공자 또는 유학을 계획하는 사람, 무역∙출장 등 업무적으로 아랍어가 필요한 사람, 유창한 회화를 위해 기초 문법을 다지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된다. 

한신실 강사는 수능 아랍어 강의, 대기업 교육, 번역 및 검수 등 다양한 경력을 갖춘 전문 강사다. 한편, 시원스쿨 아랍어 홈페이지에서는 아랍어 알파벳과 기초 단어 및 인사말 등의 문자와 발음 듣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