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협회의 심사위원으로서 소비자의 권익을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를 약속

지난 18일 한국소비자협회컨설팅 본관에서는 심사위원 위촉식 및 간담회가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각 지역, 각 분야의 소비자와 기업 전문가로 구성된 15명의 위원들이 한국소비자협회의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었으며 한국소비자협회의 다양한 활동들과 향후의 발전 가능성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현두 한국소비자협회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한국소비자협회의 업무 현황에 대해 브리핑했다. 또한 “앞으로 한국소비자협회의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게 될 여러분과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기존 본인의 전공분야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대한민국 소비자들을 위해 더 좋은 일을 함께 해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경정청구 전문 기업경영 컨설팅 업체인 파로스컨설팅의 세액공제, 세액감면을 소비자와 기업의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잠시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 뒤, 소비자협회 위원들에 대한 자기소개와 단체사진 촬영, 간담회의 시간이 이어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임명장을 받은 권영덕, 권오진, 김경도, 김영우, 김현성, 남기원, 박재성, 박전규, 송일영, 유정희, 윤성용, 이선협, 이한재, 이화형, 최종복 등은 향후 한국소비자협회의 심사위원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하게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