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명가명품 이란? 한국 소비자협회 부설 한국 명가명품 연구소는 값으로 환산할 수 없을 만큼 그 자체만으로도 무한한 가치를 지녀, 소비자로 하여금 소비 이상의 만족감과 행복감을 주는 제품이나 기업을 발굴하여 시상합니다.

최고의 친환경 원료와 세차방식의 차별화로 일반세차 가격으로 프리미엄 고급세차로 고객에게 서비스하는 조이카 광택세차가 한국 소비자협회 주관 2021 대한민국명가명품대상에서 세차명가명품 브랜드에 선정됐다. (Daum 서울시티 기사 참조)

항상 명가명품을 지킬 수 있는 조이카가 되겠습니다!!!

광택세차의 놀라운 기술력!!! 물세차 아닙니다. 스팀세차 아닙니다. 기존의 세차 방식이 아닌 "차세대 세차의 신기술" 입니다. 차의 도장면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연구하여, 천연 원료로 세정 및 광택과 발수가 될 수 있도록 하는 세차의 새로운 방식입니다. 차체가 원래 갖고 있던 도장면의 색상과 광택을 원래대로 돌려 주며, 차를 미끈하게 하여 먼지나 오염물이 덜 묻도록 코팅을 해줍니다. 세차 후 도장면을 만져 보세요. 조이카 광택세차는 차가 좋아하는 세차 방식입니다. 소중한 내 차의 꾸준한 관리는 차를 웃게 하고 차주의 마음도 상쾌 해 집니다. 저희 조이카 출장세차는 "광택세차"로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스월자국과 기스없이 세차하는 것이 바로 광택 세차의 기술력입니다. 세차시 소음이나 오염물이 없으며, 최고의 천연 원료를 사용하는 고퀄리티 프리미엄세차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