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포스트=김청월 기자] 3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수상한 이력 속 기존에 없던 온·오프라인 세일 방식과 고객 중심 가치를 동시에 만족시키며 시장을 이끌고 있는 업체로서, 2022년에도 다양한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다.

이런 AU테크의 결과는 고객 소통을 통한 연구개발과 제품 개발이 뒷받침이 있어 가능했던 부분으로 특히 2022년은 다양해진 스마트모빌리티의 관심을 충족시키는 다채로운 상품들을 소개하여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얻었다.

2023년 이후에는 실제 많은 분들이 퍼스널 모빌리티를 이용하고, 실 생활에서 사용하는 시기로 다양한 서비스 제공과 함께 품질 개선, 요청이 많았던 고급형 제품까지 지속적으로 내놓을 예정으로, 보다 차별화된 스마트 모빌리티 문화까지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2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2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2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2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추가로 AU테크는 그 어떤 곳보다 모빌리티 이용 활성화에 앞서 법률에 맞춘 제품들을 출시하고, 변화된 내용들을 널리 알리는데 노력하는 기업으로 누구나 안전하게 접근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