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공일공 창립자 박정주 대표이사 (사진제공=일공일공)
(주)일공일공 창립자 박정주 대표이사 (사진제공=일공일공)

[컨슈머포스트=김청월 기자] 일공일공은 미래지향적인 아이템과 비전을 가지고 이미지마케팅(Image Marketing)을 통해 ‘1010 Ten Ten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소비자친화 기업이다.

㈜일공일공(이하 일공일공)의 창립자인 박정주 대표이사는 글로벌기업에서의 전문적인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일공일공을 건강한 생활문화를 만드는 토탈헬스케어 혁신기업으로 성장시키고자 한다.

2020년 6월 회사를 설립한 후 기업은 영속적으로 존재한다는 가정 하에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투자원금의 회수로 청산하는 1차적 사업과 달리 기업 본래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계속적인 재투자 과정 속에서 기업의 기본활동을 수행해 나가는 계속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믿음과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함을 언제나 가슴 깊이 새기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을 실행함으로써 진정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자 한다.

일공일공은 좋은 상품보다 더 좋은 전략은 있을 수 없다는 가치 하에, 우수한 상품을 개발하고 유통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그러한 상품을 섭취하거나 사용하신 고객이 지불한 가치보다 더 높은 가치를 제공받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려 한다.

사업적으로는 코로나로 큰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들의 이미지 변신을 도와 소득증대 및 회사와 함께 상생할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는 기업이 되고자 하며, 프랜차이즈 사업가들에게 실생활 체험을 통한 마케팅으로 성공적인 사업 전개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베트남 진출을 필두로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와 미국, 캐나다 등 해외 시장을 개척하려 진행중이다.

지금은 이미지가 우선하는 시대이다. 그 중심에는 일공일공의 독특한 1% 프랜차이즈 마케팅 시스템(공간 마케팅)이 있으며, ‘1010 Ten Ten 클럽 스티커’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들어있다.

  -10일동안 10년을 젊게

  -10점 만점에 10점

  -10초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한다

(주)일공일공 '이미지플러스' (사진제공=일공일공)
(주)일공일공 '이미지플러스' (사진제공=일공일공)

일공일공은 내가 모델이 되고 성공 비즈니스모델을 제안하는 1010프랜차이즈마케팅을 통해 시장에 자리매김 하고자 하며, 지금까지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공간 마케팅 지역본부 2만 곳을 목표로 정진하고 있다.

주식회사 일공일공 박정주 대표의 창의력과 추진력 있는 경영을 통해 나날이 성장하고 발전해 가는 일공일공을 지켜봐주시고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

지금은 이미지 시대, 여자로 다시 태어나세요! 주식회사 일공일공 ‘이미지플러스’

여성의 시크릿존(Y-ZONE)은 흔히 서혜부라 불리우는 생식기와 배변기관인 요도, 항문이 있는 부위를 가리키는데 예민하고 소중한 곳 일수록 더 특별하게 관리해야 한다. 딱 붙는 바지나 질 나쁜 생리대 사용 등 일상생활의 좋지 않은 습관들로 인해 시크릿존의 관리는 무너지기 쉽다. 그래서 시크릿존의 문제로 인해 생리통, 생리불순, 냉대하, 질염 등의 여성질환을 쉽게 경험하게 된다.

이제는 외형적인 부분의 아름다움과 함께 내 속의 아름다움도 함께 가꾸어야 하는 시대이다.

예민하고 소중한 곳일수록 특별하게 관리해야 한다. 따라서, 일공일공은 다음과 같은 마음을 담아 ‘이미지플러스’를 만들었다.

1. 더 좋은 성분으로 더함을 플러스하다!

    · 유기농 금화규꽃 추출물 베이스로 유효성분 극대화

    · 특허성분 GLUCAN-3M

    · 유산균과 알지닌 등 시크릿존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성분들

2. 예민한 곳이니 자연유래 성분을 95% 이상으로!

3. 기능성은 놓칠 수 없다. 이중기능성 화장품!

4. 예민한 곳에 강한 자극은 금물! 저자극 검사 완료!

5. 인공향료, 화학방부제는 NO NO! 약산성은 기본으로!

6. 최고의 품질 & 생산관리는 필수!

일공일공의 ‘이미지플러스’ 제품은 유효성분을 극대화하기 위해, 대부분의 화장품에서 가장 많은 배합 비중을 차지하는 정제수가 아니라 유기농 금화규꽃 추출물을 베이스로 만들었으며, 흰목이버섯 다당체에서 추출하는 특허성분 GLUCAN-3M이 함유되어 있다.

(주)일공일공이 획득한 대한피부과학연구소 인체적용시험완료(위), 캐나다 클린뷰티'cert CLEAN'인증(아래)  (사진제공=일공일공)
(주)일공일공이 획득한 대한피부과학연구소 인체적용시험완료(위), 캐나다 클린뷰티'cert CLEAN'인증(아래)  (사진제공=일공일공)

‘이미지플러스’는 일공일공의 특별한 레시피를 통해 자연유래성분 95%이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비피다 발효용해물과 천연아미노산 알지닌(아르기닌)이 들어 있다.

또한,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하루에도 수차례 화장품에 접촉하게 되는 현실 속에서 이미지플러스는 안전한 제품을 우선했다. 가장 소중한 곳에 닿는 화장품이므로 당연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일차 자극 평가 시험을 하였다. 그 결과, 피부자극지수 ‘0.032’으로 저자극 평가를 받아 인체적용시험 피부 ‘저자극’ 검증을 완료했다. (무자극 0~0.02 / 저자극 0.02~0.25 / 경자극 0.25~1)

또한, ‘이미지플러스‘는 인공향료, 화학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여성의 시크릿존은 약산성일 때 가장 건강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잦은 청결제 사용 혹은 알칼리성에 가까운 비누나 바디워시로 시크릿존을 자주 씻게 되면 시크릿존의 밸런스를 무너뜨려 각종 불편함을 야기할 수 있다. 이미지플러스는 pH 5의 약산성 제품이므로 여성의 시크릿존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은 순하고 착한 화장품 ‘클린 뷰티’에 대한 니즈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미지플러스’는 대표적인 캐나다 클린뷰티 ‘cert CLEAN’ 인증을 획득했다.

캐나다 ‘cert CLEAN’ 인증은 더 안전한 뷰티 및 퍼스널케어 제품에 대한 북미 최고의 인증으로, 총 1226가지의 인체에 잠재적 위협이 되는 화학성분을 심사하여 소비자가 안전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그 인증 획득은 까다로운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클린뷰티를 실현하기 위해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용기를 사용했다.

마지막으로 ‘이미지플러스’는 CGMP 국제 규격 인증 시설에서 철저한 품질관리와 엄격한 생산라인 하에 생산되고 있다.

불편해서 고민은 되는데...

어디 가서 말은 못하고...

이제 ‘이미지플러스’로 관리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