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디아이에이치(대표 강창석)는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선포식에는 미리디아이에이치 강창석 대표를 비롯해 각 부서별 팀장 등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했고, 올바른 소비자중심경영 추진을 위해 심후남 이사를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소비자의 불만과 피해를 신속하게 처리하는 것은 물론 제품 개발, 시스템 개선, 서비스 품질 등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의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에 대한 경영진의 확고한 의지로 지난 17일, 위닉스, W푸드마켓, 디케이산업과 함께 유한킴벌리의 CCM멘티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강창석 대표이사는 “동종업계에서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을 선포한 것은 이번이 최초”라며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인 스마일캣(www.smilecat.com)과 토탈 비즈니스 인쇄출력 서비스 브랜드인 비즈하우스(www.bizhows.com)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한 기업이다.

한편,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개선하기 위한 인증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의 평가를 거쳐 공정거래위원회의 인증을 받는다.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인 스마일캣(www.smilecat.com)과 토탈 비즈니스 인쇄출력 서비스 브랜드인 비즈하우스(www.bizhows.com)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