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포스트TV [생중계영상] 한국소비자협회, "BMW 화재 원인은 'ECU'" 소비자협회 "BMW 화재 전자제어장치 결함"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한국소비자협회 BMW 기자회견 BMW, 화재 원인 'EGR 결함' 고수…공동 소송 '봇물'/ SBS 한국소비자협회, BMW 화재 집단소송 돌입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한국소비자협회, BMW 집단소송 시작 / YTN 사이언스 [현장연결] BMW 코리아 “화재사고 대국민 사과”…리콜 후 문제 발생 시 새차로 교환 한국소비자협회 "BMW 소프트웨어 이상 작동 발견" / SBS
엘지전자 스타일러를 144만원 주고 쇼핑몰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카드 할부로 샀는데 광고와 실물 사용하는 게 많이 다르더군요. 생각보다 옷이 깔끔해지지도 않고 교환 신청을 바로 하였는데 AS요원들이 나와서 보고서는 제품에는 이상이 없다고 하고, 비싼 돈을 들여서 구입했는데 엘지전자에 신뢰도 않가고 쓰고 싶지도 않은데 어떡하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