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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골항공 이용관련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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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다연
등록일
2018-07-25 21:02:14
조회수
467
문의드립니다.
몽골로 출발하는 7월 25일 티켓을 발권했습니다.
오후2시반 비행이기때문에 11시쯤 인천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런데 항공연착으로 인해 5시로 이륙 시간이 바뀌었고 이후 8시,9시로 출발시간이 바뀌었습니다. 그런데 그에 대한 아무런 안내방송 없어 승객들은 하염없이 기다릴수밖에 없었고 답답한 마음에 한국지사 몽골항공에 전화하였으나 무책임한태도로 보상을 바라면 추후 서류제출의 절차를 거쳐야한다는 말만 하였습니다. 그전까지 어떤 사유에 의해 비행기가 지연되었는지도 알지 못했습니다. 한국 현지 기상상황은 몹시 좋았는데, 몽골에서 한국으로 오는 비행기가 오지않아 저희가 출발할수없다는 억지스러운 핑계를 대더군요. 6시도 훨씬 넘어서야 도착한 몽골항공 매니저라는 분은 몽골분이셨는지 고객들이 항의하는 모습이 재미있는지 피식피식 웃으셨습니다. 지금 이상황이 재밌으시냐고 물었더니 본인은 알아듣지 못한다며 무슨말인지 모르겠다고 하셨습니다. 고객 클레임도 대처하지못하는 직원을 내려보내고 아무런 책임을 지지않으시려면 왜 본사에서 직원이 나온것인지 알수도 없으며 중간에 코드쉐어가 되어있다던 대한항공편이 7시에 있었음에도 아무 멘트가 없어 중간에 갈 수 있었던 항공편도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인천에 몽골로 출발하는 항공편이 대한항공과 몽골항공밖에 없다는것은 두 항공사의 충분힌 독점으로 판단될 여지가 있습니다. 조사를 통하여 문제 해결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8-07-25 21:02:14 218.153.96.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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