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컨슈머포스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consumerpost@naver.com)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3482-3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보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기타고발
우유랑 우유영수증 잘못넣은거에 대해 욕을먹어서 고발합니다
 원우맘 
 2019-05-20 07:07:02  |   조회: 51
첨부이미지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아침에 우유를 가지러나같는데 우유가 잘못들어와서 전영규씨께 6시9분에 보이스톡으로 문자남기고 답이없어서 보이스톡을했는데
전영규씨가 대뜸 전화를 받드만 "야이 씨발년아 아침부터 전화하지마"라고 말하고 끊더라구요 전 당황해서 한마디도 못하고 상대편 욕만먹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그사람한테 다시한번 톡을보내서 우유를 끊는다고 알려드렸구요 그사람 이름은 전영규 입니다
이사람한테서 우유를 신청하게되었구요 우유신청하는 사람과 우유넣는사람은 그 우유회사게 속해있는거구요 우유는 건국우유 입니다 신속히 전영규씨를 고발해주세요 건국우유에서 사과의 의사를 듣고싶습니다
2019-05-20 07:07:02
112.158.144.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