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가 접수되면 관련 업체에 통보 되거나 컨슈머포스트 기사로 보도될 수도 있습니다.
  • 구체적인 피해내용과,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첨부해 주시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구매대행
제너시스 70
 심재혁 
 2020-05-28 14:46:10  |   조회: 154
안녕하세요 제너시스 G70 차주입니다
18.6.26 배기량 2.2 디젤 출고했습니다
차량 받고서 1주일 후 경 고속도로에서 고장나 구미에서 견인차로 서비스센타 입고했습니다대구 만평서비스센타
몇 개월후 또 엔진제어부에서 고징나 대구 시지 서비스센타에서 수리했습니다
그리고 또 몇 개월후 속도가 안나가느 같은 고장으로 서비스센타 수리했습니다
몇일후 수리차 받고서 대구 시내에서 또 고장나 수리했습니다
20.5.23 또 같은 고장으로 수리 맏긴 상태입니다
5번 비슷한 증상으로 수리들어갔습니다
영업소 ,만평서비스센타 ,080 600 6000 아무도
소비자는 이렇게 불편 불만 투성인데 책임지는 분이 없습니다
다른차로 교체 내지 또 고장시 교체 또는 환불 요구합니다
좀 도와주세요
차주 대구 심재혁 010 6272 2193 드림
2020-05-28 14:46:10
175.196.0.1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