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제공

최대소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상품인 ‘설화수’는 2009년 국내 화장품 중에서 처음으로 단일 품목 매출액 5000억 원을 넘어섰다. 한방화장품 개발에 열정을 쏟은 지 42년 만에 일궈 낸 성과다. 1967년부터 인삼 중심의 한방 미용법 연구에 착수해 1973년 한방화장품 ‘진생삼미’를 선보인 것이 설화수의 출발이다. 1997년 공식 출시된 설화수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로 2013년 화장품 업종 전체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최대평가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설화수'가 국내 화장품 단일 브랜드 최초로 최대 규모의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렀다. 다양한 패션, 뷰티 브랜드가 모인 서울 강남구 신사동 도산공원 인근에 6개 층 규모(지하 1층과 옥상 층을 포함한 지상 5층)로 자리 잡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