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명가 투썸플레이스가 겨울 시즌 음료 3종과 2015 플래너, 홀리데이 머그 등을 출시했다.

이번 겨울 시즌 음료는 화이트 크림 아메리카노, 카카오 티 라떼, 카라멜 스티머다. 화이트 크림 아메리카노는 진한 아메리카노에 생크림을 얹은 음료로, 생크림과 깊은 풍미의 아메리카노가 입 안 가득 한 데 어우러지는 맛이 특징이다.

카카오 티 라떼는 100% 리얼 카카오빈을 우유와 섞어 스팀해 제공하며, 카카오빈의 진한 향이 이색적인 음료다. 카라멜 스티머는 카라멜 시럽이 첨가된 우유를 스팀하고 휘핑크림과 카라멜 소스로 마무리해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겨울 시즌 음료와 함께 2015 투썸 플래너도 출시했다. 투썸의 앰블럼이 새겨진 가죽 재질의 표지로 세련됨을 강조하고, 내지에는 가장 잘 어울리는 조합인 커피와 디저트의 페어링 이야기를 담았다. 기존 플래너 사이즈보다 크게 제작한 반면 무게는 더 가벼워져 편의성 또한 커졌다. 투썸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플래너 출시 프로모션 이벤트도 준비했다. 겨울 시즌 음료인 화이트 크림 아메리카노, 카카오 티 라떼, 카라멜 스티머 3잔을 포함해 15잔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2015 투썸 플래너를 무료 증정한다.

겨울 시즌 제품으로 출시한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홀리데이 머그와 텀블러는 연말 분위기를 더한다. 홀리데이 머그는 뉴욕 스타일의 크리스마스 문양을 금박 장식했으며, 텀블러는 레드와 그레이 컬러의 깔끔한 스타일로 출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