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복 차림으로 타도 잘 어울리는 자전거 출시해
대표적인 국내 자전거 기업인에이모션(대표이사 정문위, 코스닥등록번호: 031860)은 가을 느낌을 살린 우아한 클래식 자전거 2종을 출시했다.
지난 4월에 클래식 자전거 ‘브리스톨’을 출시해 큰 인기를 몰았던 에이모션은화창한 가을을 즐기기 위해서 출퇴근 시에 자전거를 타고자 하는 직장인 수요에 맞춰, 출퇴근 정장 의상에 잘 어울리는 클래식 자전거를 추가로 선보였다. 특히, 이번 가을에 자전거에 입문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사양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추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브라이튼픽시는크로몰리 프레임, 러그 크롬 포크, 46T 크랭크, 18T 고정기어로 구성되어 2.55의 기어비로자전거 입문용으로 적합하다. 클래식한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레디얼 방식의 빌딩을 적용한 프론트휠과고급스러운 가죽 바테잎과 가죽 안장, 유선형 에어로 싯포스트를 적용하여 클래식한 느낌을 더욱 강조했다. 플립플랍 방식의 허브로 프리휠과 고정기어 중 원하는 방식의 라이딩 스타일 선택이 가능하다. 색상은 크롬실버와메탈 그레이 2가지이며, 가격은 36만원이다.
에이모션 관계자는 “출퇴근 시에 정장 복장에도 잘 어울리는 점잖은 클래식 자전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루센테와브라이튼픽시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라며 “가을의 감성과 낭만을 담고 있으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보여주는 두 제품을 통해 가을 자전거 시장에서 선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 #
㈜에이모션
에이모션(ANM자전거)는 1970년서울에서탄생한 40년전통을자랑하는대한민국의정통자전거브랜드이다. 1985년스마트자전거주식회사로법인전환하여국내자전거시장을넓히기시작하여현재까지스마트, 다이나믹, 아메리칸이글, 제브라, ANM, Beyond Closet 등다양한브랜드를통해 'RIDE ART' 프로젝트를활발히진행중이며 'BIKE FOR ONE' 사회공헌캠페인을진행하여전국각지에자전거가필요한사람들에게는에이모션의자전거를후원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