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에프에이 공식홈페이지

 

기업소개

신성 FA는 20년이 넘는 업력을 가지면서 Fab.Automation에서 Total Solution 까지 디스플레이 및 반도체, 일반물류 생산라인의 공정 자동화 장비를 생산·설치하는 사업에서부터 AMHS (Automated Material Handling System) Total Solution과 Stocker (FPD, SEMI),OHCV (Over Head Conveyor) ,HT( HIGH SPEED TOWER),Lifter ,물류장비까지를 주요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긍정적 평판

1. 2015년 12월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 52회 무역의 날’ 시상식에서 각각 1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다.

 

부정적 평판

1. 하도급 대금을 어음, 외상매출 채권 담보 대출로 지급하면서 할인료와 수수료를 지급하지 않은 ㈜신성에프에이에 시정명령과 함께 1억 5,000만 원의 과징금을 부과 받았다.

2. 2013년부터 2년동안 37개 수급 사업자에게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에서 사용되는 제품과 원재료 이송 장비 제작을 위탁했다. 이들은 하도급 대금을 어음, 외상 매출채권 담보 대출로 지급하면서 그에 따른 할인료와 수수료 총 6억 1,266만 원을 지급하지 않았다.

3. 신성에프에이는 위반 행위 재발을 막기 위해 시정명령과 함께 1억 5,000만 원 과징금을 부과 받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