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취향저격 제품으로 폭풍 성장

㈜데일리앤코 대표 공성아가 3월 11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된 2019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경영부문을 수상했다.

㈜데일리앤코는 D2C(Direct To Consumer) 방식으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는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잘 만든 제품’을 ‘잘 만든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고 있으며, 다양한 도전과 혁신을 통해 대한민국 콘텐츠 커머스의 리더로 성장했다. 주요 브랜드로는 ‘클럭(KLUG)’, ‘유리카(YURICA)’, ‘마이노벨(MY NOBEL)’, ‘라이프클리닉(LIFE CLINIC)’, ‘레그미(LEG ME)’, ‘비스티(BISTIY)’ 등 뷰티 및 생활가전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데일리앤코는 2017년도 113억 매출, 2018년도 340억 매출을 달성하며 1년 동안 무려 199% 성장했다. 클럭은 2018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브랜드에 선정됐으며,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90만개를 달성하며 국민템에 등극했다. 유리카는 126만개 판매, 동영상 누적 조회수 2억 뷰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