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학으로 소비자 피부를 지키다

나오스코리아(유) 바이오더마(더모코스메틱)가 11월 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9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을 3년연속 수상했다.

바이오더마는 프랑스 대표 코스메틱 그룹인 ‘나오스 그룹’을 대표하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생물학과 피부학을 연계한 ‘생물학이 탄생시킨 피부과학 화장품’으로 모든 피부 문제점들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것을 비전으로 하고 있다.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바이오더마 전 라인에 독자적인 특허를 출원하여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90여 개 국가에 소개되고 있다. 피부 생태계에 맞춘 35년 이상의 전문적인 연구는 80개의 특허 개발의 기초가 되고 있으며, 피부 생물학에 대한 보다 근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제품 효능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 2011년 6월 설립된 나오스 코리아는 프랑스 본사가 인정한 유일한 공식 수입원으로 정식 수입품에 대한 제조일자 및 유통기한 보증, 소비자 상담과 AS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친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