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접수한 청정라거 테라!

하이트진로(주) 테라가 11월 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9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제품 부문을 수상했다.

하이트진로가 야심차게 출시한 테라는 대한민국의 현재 시대상을 반영한 맥주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이슈로 떠오른 초미세먼지 및 환경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세계 공기질부문 1위인 호주의 청정맥아만을 100% 사용했다. 또한, 발효과정 중 자연적으로 발생한 강력한 리얼 탄산만을 100% 사용해 가슴을 휘몰아치듯 씻어 내리는 극도의 청량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각적인 청정함을 위해 국내 레귤러 라거 최초로 녹색병을 적용했고, 초미세먼지 마저 빨아들일 듯한 토네이도 패턴을 병 목과 바디 사이에 적용한 것도 테라만의 차별화된 특징이다. 이러한 차별화된 콘셉트와 마케팅을 바탕으로 역대 국산맥주 중 가장 빠른 속도인 출시 101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하며 대세맥주로 자리매김했으며, 수입맥주들의 강력한 대항마로 국내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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