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토익 인강 ‘시작이 반 환급반’에 강의∙교재 무료 추가
시원스쿨랩, 토익 인강 ‘시작이 반 환급반’에 강의∙교재 무료 추가
  • 정진규 기자
  • 승인 2020.01.1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스쿨랩 토익 시작이 반 환급반
시원스쿨랩 토익 시작이 반 환급반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수강생들의 풍성한 혜택을 위해 토익 인강 ‘시작이 반 환급반’ 패키지에 신규 도서와 강의를 무료로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작이 반 환급반은’ 시원스쿨랩 토익 상품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한 대표 강의다. 목표 점수별 ‘650+반’, ‘750+반’, ‘850+반’으로 구성되어 토익 입문자부터 고득점 목표자까지 모든 학습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각 목표반의 등급에 맞게 신규 강의와 교재를 무료로 추가해 수강생들의 혜택을 더했다. ‘650+반’과 ‘750+반’ 강좌에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인강과 교재가 추가돼 기초 실력을 더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돕는다. 

고득점 목표 ‘850+반’에는 ‘빅토익 실전 3000제’ 교재와 강의가 추가됐다. 교재는 실제 난이도와 유사하게 제작된 토익 실전 모의고사 15회분으로, 국내 토익 실전서 중 최다 문제를 수록해 고득점을 위한 시험 빈출 유형과 고득점을 결정짓는 고난도 문제를 익힐 수 있도록 훈련한다. 

‘시작이 반 환급반’ 패키지는 성적에 따라 수강료를 최대 300% 환급받을 수 있는 강의로 수강료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취업 준비생과 학습 동기 및 끈기가 부족한 토익 입문자에게 제격이다. 

출석이나 과제 미션이 없기 때문에 수강과 동시에 성적표만 제출해도 50% 환급을 받을 수 있다. 목표 미달성 시에는 365일 무료 수강기간 연장이 주어져 기본 수강 100일에 더하면 총 465일 수강이 가능하다. 

특히 다년간의 경력을 보유한 토익 스타강사진의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익 100회 이상 만점을 기록한 토익의 신 정상, 입문 대표강사이자 전 타임 마감 신화 켈리, LC 만점 제조 여왕인 실전 명강사 이승혜, 재미있는 RC 수업으로 유명한 이용재, 기본기 완성에 최적화된 토익 여신 최서아까지 최강의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모든 목표반은 기본적으로 토익 LC, RC 교재를 받을 수 있고, 추가로 학습자료 2종 빅토익 기출 시크릿노트, 토익 THE RED BOOK과 온라인 모의고사 2회분, 빅토익 VOCA 어플, 빅토익 플래너, 토익 오답노트가 제공된다.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카카오톡 온라인 스터디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정진규 기자  consumerpos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