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토익∙토스∙오픽 전 강좌 수강 가능한 ‘취향존중 프리패스’ 신규 출시
시원스쿨랩, 토익∙토스∙오픽 전 강좌 수강 가능한 ‘취향존중 프리패스’ 신규 출시
  • 표달수 기자
  • 승인 2020.02.1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스쿨랩, 취향존중 프리패스 신규 오픈
시원스쿨랩, 취향존중 프리패스 신규 오픈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등 강의로 수강생이 직접 자신만의 패키지를 만들 수 있는 ‘토익 취향존중 프리패스’ 상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토익 취향존중 프리패스’ 패키지는 수강기간과 주요 혜택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추가로 토익 비법자료 2종을 제공하며, 토익 기출단어 암기에 편리한 VOCA 어플 이용권, 토익 온라인 모의고사 3회분, 토익 목표 점수 달성 후 토익스피킹, 오픽까지 학습 가능하도록 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 오픽 전 강좌를 무료로 증정한다. 수강기간은 60일, 120일, 365일 중 선택 가능하고, 혜택은 수강료 환급, 수강료 할인, 수강기간 연장 중 선택할 수 있다. 

‘환급’은 매일 출석하거나 토익 시험 780점 달성 시 수강료가 100% 환급되는 혜택이다. ‘할인’은 수강신청 시 3만 원이 즉시 할인되며, ‘수강기간 연장’은 목표 성적 미달성 시 수강기간이 90일씩 무제한 연장된다. 

본 패키지는 시원스쿨랩 토익 스타강사진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습득할 수 있어 단기간에 고득점을 취득하려는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정상, 이승혜, 이용재, 고희진, 최서아 강사까지 완벽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시원스쿨랩(LAB)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우려로 시험 응시를 연기하는 수강생을 위해 주요 과목 환급반의 환급 신청 기한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해당 인강은 토익, 토스∙오픽, 아이엘츠, 텝스 등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표달수 기자  consumerpos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