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후라이드로 세계인 입맛 사로잡아

(주)비에이지본스 본스치킨이 2월 1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0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브랜드부문을 4년연속 수상했다.

‘오븐도 후라이드도 맛있는’ 본스치킨은 육계 사육부터 도계와 닭고기 가공사업을 계열화해 운영함으로써 신선하고 건강한 닭고기를 통해 가장 맛있는 웰빙 오븐치킨과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을 동시에 취급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와 가맹점 대표들을 가족같이 생각하는 한마음과 상생의 착한 프랜차이즈라는 기업 모토를 바탕으로 최고의 외식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본스치킨은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코리안 프라이드 치킨(Korean Fried Chicken)의 열풍을 일으키며 미국, 호주, 괌, 베트남, 과테말라, 캄보디아 등을 포함한 전 세계 7개국에 60개점을 진출시켰고, 한국치킨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웰빙치킨을 선사하기 위해 ‘농장에서 식탁까지 신선한 닭고기 사용’ 등을 원칙으로 하는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해 국내 프랜차이즈의 전반적인 수준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