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품속처럼 아늑한 안마의자

(주)브람스생활건강 브람스안마의자가 2월 1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0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서정적인 자장가로 유명한 음악가 ‘브람스’에서 착안한 브람스생활건강은 따뜻한 엄마의 품속에서 자장가를 들으며 잠자는 아기의 모습을 모티브로 탄생했다. 브람스생활건강은 대표 제품인 브람스안마의자를 비롯한 헬스케어 제품을 제조, 유통, 판매하고 있으며 수년간의 연구개발과 투자를 바탕으로 첨단 테크놀로지를 설계, 구현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2개의 전문 설치 업체와 전략적으로 제휴해 설치제품에 대한 고객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가져왔으며 먼 거리도 최장 3~5일이면 설치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어, 품질관리팀과 사전관리팀을 통해 품질향상과 출고 전 품질관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국제의료기기 병원설치 전시회인 KIMES에 참가해 개발 능력을 끌어올리는 등 시장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