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여름 데일리 패션 대세 7부 팬츠 출시
안다르 여름 데일리 패션 대세 7부 팬츠 출시
  • 홍정훈 기자
  • 승인 2020.07.0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감 기능성 소재와 세련된 핏으로 잇썸머템 등극 예감

 

안다르. 여름 데일리 패션 대세 7부팬츠 출시
안다르. 여름 데일리 패션 대세 7부팬츠 출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에도 고민 없이 입을 수 있는 시원하고 세련된 7부 팬츠가 올 여름 데일리룩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여름철 소비자들의 OOTD(오오티디, 오늘의 패션) 고민을 해결해줄 가심비 100% 7부 팬츠를 출시한다. 냉감 기능성 소재로 제작돼 핫팬츠가 아니어도 충분히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7부 팬츠를 선보이는 것이다.

우선 ‘에어스트 어반 7.2부 와이드 팬츠’는 지난 3월 출시 후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우븐 팬츠의 패러다임을 바꾼 에어스트 팬츠의 새로운 버전이다. 시원하게 다리가 드러나는 7.2부 기장과 와이드 핏으로 제작돼 시원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안다르의 디테일한 배려가 돋보이는 가심비 팬츠로, 냉감기능 소재와 허리를 압박하지 않는 Y밴드 타입으로 제작돼 한여름에도 시원한 쿨링감과 편안함을 책임진다. 특히 한 여름 피부에 닿는 포켓 때문에 더위를 느끼는 소비자의 착용감을 세심하게 고려해 포켓에 메쉬 소재를 덧대어 통기성을 높인 것 역시 눈길을 끈다.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자랑하는 안다르의 ‘슬릿 스트레이트 팬츠 7부’는 운동복으로서도, 일상복으로서도 만점인 7부 팬츠이다.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입는 순간 시원함이 느껴지는 냉감기능 소재인 하이게이지 원단을 사용했고, 밑단에 슬릿 디자인을 넣어 몸에 맞는 스트레이트 핏이지만 편안한 움직임이 가능하다. 블랙, 네이비그라피티, 라이트베이지 세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이 외에도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모달실크 커버업 슬리브리스’와 ‘에어플라이 투웨이 프리런백’, ‘에어플라이 스트레이트 프리 헤어밴드’ 등이 출시돼 구매욕구를 자극한다. 힙색과 슬링백 두 가지로 연출 가능한 ‘에어플라이 투웨이 프리런백’은 간편하게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사이즈 백으로, 러닝, 등산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 시 유용한 아이템이 될 듯하다.

안다르 관계자는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7부 팬츠를 선보이게 됐다. 7부 기장으로 데일리룩이나 운동복, 어떤 TPO에도 심플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오늘은 어떤 옷을 입을지 고심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늘(7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후 5시까지 ‘에어스트 어반 7.2부 와이드 팬츠’, ‘슬릿 스트레이트 7부 팬츠’, ‘모달실크 커버업 슬리브리스’ 등 신제품을 최대 41%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홍정훈 기자  consumerpos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