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외국어 듣기 실력 테스트’ 이벤트 개최
시원스쿨, ‘외국어 듣기 실력 테스트’ 이벤트 개최
  • 표달수 기자
  • 승인 2020.07.1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스쿨, 외국어 듣기 실력 테스트 이벤트
시원스쿨, 외국어 듣기 실력 테스트 이벤트

  시원스쿨이 영상 퀴즈를 통해 외국어 듣기 실력을 점검하고 강의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외국어 얼마나 들리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는 8월 6일까지의 진행 기간 중 매주 금요일마다 영상으로 공개되는 외국어 퀴즈를 맞히는 이벤트다. 영상 속에서 강사가 얘기한 단어의 뜻을 입력해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외국어는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다. 

혜택으로 수강 중인 강의가 없는 참여자에게는 시원스쿨 인강 할인쿠폰팩, 수강 중인 강의가 있는 참여자에게는 수강기간 5일 연장권을 증정한다. 매주 중복 참여가 가능하므로 최대 쿠폰팩 4개 또는 20일의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유튜브 구독 인증샷 이벤트로, 시원스쿨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인증 사진을 캡처해 제출하면 매주 소정의 인원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GS25 상품권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분야에서 언택트(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는데, 교육에서도 인강과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하는 학습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학습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시원스쿨은 최근 유튜브를 이용하는 학습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회원이 원하는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보고 싶은 영상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를 통해 학습자의 요구를 반영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한편, 시원스쿨은 매주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전문 강사들의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진행된 특강의 영상과 예고 일정은 시원스쿨 언어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표달수 기자  consumerpos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