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대학생이 여름방학 동안 자격증 취득과 어학 공부에 힘을 쏟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대외 활동이 쉽지 않은 데다 공채 등 채용 기회도 축소된 탓에 스펙 준비에 집중하려는 계획으로 보인다. 이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1개월 남은 방학 내 영어 점수 달성을 응원하기 위해 첫 구매 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웰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시원스쿨랩에서 처음 수강신청을 하는 학습자에게 과목별로 사용할 수 있는 50%, 30%, 20% 할인 쿠폰 3종을 증정한다. 쿠폰에 따라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아이엘츠, 지텔프, 텝스 등 정해진 강의에 적용할 수 있다. 첫 구매자가 아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권처럼 스크래치를 긁으면 도미노피자, 죠스떡볶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간식 또는 인강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스크래치 이벤트는 1인당 1회의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응모 기회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한다”라며, “아직 방학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면 이벤트를 통해 부담 없이 본인에게 필요했던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아이엘츠, 지텔프, 텝스 등의 강의를 수강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토스(Toss) 간편결제로 첫 결제 시 즉시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른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웰컴 이벤트로 받은 쿠폰과 함께 사용하기에 유용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