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수익금 기부로 사회공헌 앞장

(주)프리즘코리아가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에 2년연속 선정됐다.

프리즘코리아는 고품질, 합리적 가격, 탄탄한 A/S는 물론, 좋은 품질과 성능, 합리적인 가격, 높은 서비스를 가진 효율적인 가성비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고의 품질을 창출하기 위해 자체적인 기술 개발과 끊임없는 연구를 거쳐 모니터, TV 등 디지털 디스플레이 제품을 전문적으로 개발, 생산하고 자체 공장을 직접 운영하여 고품질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프리즘코리아는 2개 이상의 광학적 평면으로 빛을 굴절시켜 다양한 빛의 스펙트럼을 얻을 수 있는 투명한 프리즘처럼, 다채로운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편, 프리즘코리아의 제품 뒷면 라벨에는 미니하트 마크가 있는데, 이 마크가 있는 제품들은 판매수익 중 일부가 유니세프, 굿네이버스, 어린이재단 등을 통해 자동으로 기부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