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4차 대유행으로 거리두기 4단계는 22일까지 2주간 연장 되여 힘든 자영업자들을 곤경에 빠트리고 있다. 관련 업종별 명암이 엇갈려 희비가 교차 되고 있다. 배달, 온라인 쇼핑몰, 포장, 테이크아웃 , 로컬 매장 들은 매출이 늘 것으로 예상 되지만 대형 쇼핑몰, 백화점 등은 심각한 매출 저하가 우려 된다. 결과적으로 원거리 보다는 주거지 중심의 근거리 수요가 증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혼밥 및 배달,샵인샵 전문 소자본창업 아이템 ‘더한끼’는, ㈜올머스트에서 론칭한 소규모창업, 배달창업, 업종변경이 가능한 가맹사업으로 브랜드 관계자는 "보쌈, 족발 중심의 혼밥 메뉴와 기존 ‘오늘도 돼지’ 브랜드를 콜라보 시켜 덮밥류까지 결합한 브랜드이다." 그리고 “코로나 시대에 고통 분담, 상생의 컨텐츠로 구성했다”고 했다.

이어 “최근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더한끼’는 코로나 시기에도 성공 할 수 있게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덮밥 종류와 삶아 공급 하는 보쌈과 족발은 모든 메뉴는 포장지만 벗긴 후 데우거나 끓여서 깊은 맛을 낼 수 있게 공장에서 가공 후 냉장으로 공급하고 있어 특별한 기술 없이 본사의 레시피를 따라 하면 된다고 한다. 덮밥 종류와 삶아 공급 하는 보쌈과 족발은 매장에서 직접 조리 한 것보다 더 풍미가 있고 모든 메뉴는 3분내에 조리가 가능하다.

홀, 배달, 포장이 다 잘될 수 있게 요리를 몰라도 원팩시스템이고, ONE STOP 물류공급과, 창업비 또한 인테리어 없이, 주방기물 자체 구매에 간판 없이도 되는 시스템이라 홀, 배달 전문, 샵인샵 원하는 시스템으로 창업도 가능한데, 한시적으로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면제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창업비는 렌탈 지원도 가능하며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