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5년연속) | 닥터독

  닥터독은 국내 펫푸드 전문 브랜드로서 반려견의 건강을 최우선시하여 사료에 육분, 계유 등의 육류 부산물을 넣지 않고 신선한 생고기만을 사용해 기능성 유기농 원료를 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100%국내 제조이며 자체 시그니처 로스팅 기법인 H.T.P.R(Heating Trap Pressure and Roasting Technique) 공법을 적용하여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여 소화율과 안정성이 높습니다. 닥터독은 오직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료만 사용하며, 뼈에서 살을 발라낸 원육을 사용하여 반려견이 식사만으로도 더욱 건강해질 수 있도록 닥터독이 끝없이 연구하고 고민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3년부터 유기 동물 행복 나눔 프로젝트 ‘기브앤러브’를 진행해 유기 동물보호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 및 후원 문화 선도에 앞장서고 있다. 골프 감독 박세리, 가수 산다라박, 이연복 셰프 등 다양한 분야의 샐럽들과 함께 기부를 진행하는 등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2월 2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2월 2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