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2년연속)
스카이랩(주) | 모바일디바이스

  주식회사 스카이랩은 60여종을 선보인 스카이 제품군을 올해 안에 100여종까지 늘릴 계획이다. 가성비로 유명한 중국 샤오미는 물론 해외 직구(직접구매)보다 가격 경쟁력이 있고 품질과 사후지원(AS)에서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육성하는 것이 목표이다.

중국에 상주 직원을 두고 품질 유지를 위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의 공정 관리와 검수에도 만전을 기했다. 과다한 마케팅 비용으로 인한 가격 인상을 막기 위해 인플루언서 마케팅과도 거리를 두고 대신 사용자가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스카이 서포터즈 커뮤니티를 운영, 5000개가 넘는 제품 후기가 입소문을 탔다.

품질과 AS의 신뢰 향상으로 스카이 브랜드 재구매율도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 무선 이어폰과 PD 충전기 등도 최저가 수준의 가격 경쟁력과 우수한 성능, AS로 입지를 탄탄하게 다졌다. 앞으로 스카이 브랜드가 재도약하는 원년으로 삼고 사업을 확장할 방침이다.

2월 2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2월 2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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