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노블도어 | 노블도어(프리미엄하이엔드중문)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입법부문 수상하고 있는 이장훈 대표(오른쪽)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수상하고 있는 이장훈 대표(오른쪽)

  프리미엄하이엔드중문 브랜드 노블도어는 제품연구와 기술개발로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도어전문 브랜드이다. 저희 노블도어는 고객의 감각과 스타일에 맞는 디자인 도어를 창조하여 집 분위기와 가치를 높이고 있다.

새롭고 좋은 중문 제품으로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 한다는 것은 어렵지만 노블도어는 계속 끊임없이 도전하며 고객들을 위해 기술개발을 끊임 없이 진행중이다. 노블도어는 고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현재 모든 중문에 기존에 있던 "모헤어" 자재를 "우레탄 가스켓" 으로 변경하고 있다.

노블도어는 프리미엄 하이앤드 중문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점차 소비자들이 알아주실꺼라 확실하고 있다. 프리미엄 인테리어 도어 전문 분야 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그날까지 노블도어는 지금도 항상 뛰고있다.

2월 2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2월 2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