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15일 신영일의 머니투데이 비즈정보플러스 방송 출연본 (영상제공=조이카광택세차)

[컨슈머포스트=김명근 기자] 조이카 광택세차는 왁스광택 작업에 발수코팅 까지 차량 외부 도장면에 손상없이 친환경 천연소재의 국내 세차부문 3년연속 소비자대상을 수상한 케미칼 원료를 사용하여 차량본연의 색상과 외부를 극대화해주고, 실내 또한 디테일링 케어로 역시 광택작업은 물론 항균이 아닌 살균처리로 호기성 미생물을 투입하여 각종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균 등을 제거하며 계속 번식하는 방식으로 차안에 머물며 이로운 살균작용을 하게하는 기법이다. 마지막으로 친환경 피톤치드, 아로향 등을 마무리로 일반 단순 세정세차가 아닌 고급 프리미엄 광택세차로 자부하는 기업이다.

3년연속 한국소비자협회에서 전국 세차부문 명가명품 소비자대상 수상은 물론 YTN,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 등 방송출연에서도 그 진가를 발휘한 현재 전국 30여 개 지사를 둔 광택세차 기업체를 꼭 한번 시험해 보기 바란다.

조이카 광택세차는 5년간 평택 고덕 산업단지 삼성에 광택세차 업체로 독점계약 이루어져왔고 최근 실세인 삼성전자 주차타워 내에서 사무실과 세차장 확보되어 활발히 움직이고 있다.

삼성전자 외에도 삼성 중공업, 삼성 엔지니어링(신규캠프, 통합캠프), 삼성 물산, 삼성 반도체, 세메스(화성, 천안 세메스)도 함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