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포스트=김청월 기자] (주)신생명 예양육각수연구소(대표 이행사)는 지난 20일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 기념식에서 명가명품브랜드부문(예양육각수)대상을 4년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은 한 분야에서 소비자의 두터운 신뢰를 쌓은 기업, 명성을 쌓고 있는 기업이나 소비자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명가명품 브랜드 및 상품에 주어지는 상이다. 

단일 품목으로 명성을 쌓고 있는 기업, 시장의 선두를 일정기간 동안 꾸준히 지키는 브랜드, 오랜 시간 동안 한 분야에서 기술을 축적한 명인, 명장 등의 심사 기준으로 수상이 결정된다.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다.

2023대한민국명가명품대상 수상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2023대한민국명가명품대상 수상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34년간 육각수 외길 기업!! (주)신생명이 예양육각수로 3년연속으로 '2023 대한민국명가명품대상'을 수상하였다. (주)신생명은 세계 최초 육각수 생성장치와 제조장치를 발명하며 업계에 큰 호평을 받으며, 발명 특허, 미 FDA인증, 최고기록인증, 건설환경기술상, 신지식인증, 명품대상 수상으로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강한 항산화 작용으로 체내 활성산소를 빠르게 배출하여 면역체계를 강화하여 위장질환, 당뇨등을 예방하여 우리몸이 건강한 상태로 유지될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생명 예양육각수는 음용수, 조리수, 위생수, 미용수, 세탁수 등 생활용수와 농산·수산·축산 등 산업용수 등 물을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되어 질병, 환경 개선에 이바지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