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덴은 40년 선도유지제 사업 역사를 가진 국내 업계 1위 ㈜티피지의 자회사로 신개념 제습제, 나노 타공 기법을 사용한 핫팩 등 혁신적인 생활용품 개발 생산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작지만 강한 기업이다.

  올덴은 ㈜티피지가 40여 년간 쌓아온 포장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형마트(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등), 편의점(CU, 세븐일레븐 등), SSM(이마트24, 다이소), 이커머스(쿠팡, 생활공작소) 외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과 직거래하며 유통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국내 입지가 탄탄한 올덴은 미국, 베트남 법인을 통해 북미 아마존 판매, 동남아시아 이커머스 시장 공략 등 글로벌 사업에도 힘을 쓰고 있다.

(주)올덴이 20일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주)올덴이 20일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핫팩은 자체 브랜드 '화롯불,부리나'를 통해 시장 영향력을 확대해왔고 매출의 경우 최근 3년간 연평균 성장율(CAGR) 약 60%로 성장하여 불경기에도 주춤하지 않는 압도적인 모습을 보였다.

  올덴은 제품 기능 향상 및 신제품 연구·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모두”, “그 다음에”라는 ALL THEN (올덴)의 사명에 걸맞게 생활용품 혁신에 대한 무한한 열정과 끊임없는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