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휘델(대표 장우석)은 지난 20일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글로벌베스트브랜드부문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휘델은 혁신적인 와인 보존 시스템의 선두주자인 '코라빈'을 국내에 정식 도입한 이래, 해당 제품의 공식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으로 활동하고 있다. 휘델은 2018년 코라빈을 국내에 론칭하며, 이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고 있다.

코라빈은 2013년 미국에서 설립된 와인 보존 시스템 전문 기업으로, 현재 전 세계 60여개 국가에서 제품을 판매하며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업은 "모든 사람에게 혁신을 통한 와인의 탐험에 대한 영감을 주고, 각 사람에게 와인에 대한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는 사명 아래, 전 세계 유명한 와이너리, 레스토랑, 리테일 등에서 Wine-by-the-glass (한 잔의 와인) 프로그램을 할 수 있도록 하며 소믈리에, 와인 평론가, 와인 전문가 및 애호가들에게 와인 보존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코라빈의 대표 모델인 '타임리스' 시리즈는 와인병의 코르크를 열지 않고, 니들을 통해 비활성 가스를 주입하여 병에 남은 와인 수명을 최대 3년이상 보존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와인을 병 단위가 아닌 잔 단위로 마실 수 있게 함으로써 와인 애호가들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제공한다.

휘델은 이 같은 코라빈의 혁신적인 와인 보존 기술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소개하며 와인 애호가들에게 완벽한 와인을 더 오랫동안, 더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가능성과 방법을 제시했다. 휘델은 앞으로도 코라빈을 통해 국내 와인 문화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계획이다.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글로벌베스트브랜드 부문을 수상한 주식회사 휘델 | 코라빈 와인보존시스템 (사진제공=주식회사 휘델)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글로벌베스트브랜드 부문을 수상한 주식회사 휘델 | 코라빈 와인보존시스템 (사진제공=주식회사 휘델)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