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협회 주관, 소비자 권익 및 고객 만족도 인정받아 2018년부터 연속 수상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전기차 기본 점검 및 정비 제공, 59곳에서 고전압 배터리 전문가 배치, 전기차 특수 설비 구축 등 전기차 전용 서비스 지원
모바일 통한 차량 점검 확인 서비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등 고객 디지털 경험도 강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토마스 클라인)는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Korea Consumer Awards)에서 6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브랜드 품질, 서비스, 가격 등 전반에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이며 글로벌 트렌드에 적합한 다양한 고객 서비스 활동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는 점을 인정 받은 것으로, 지난 2018년 첫 수상 이후 매해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을 수상하고 있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기차 고객 증가에 따라 전문 서비스 확대에 나서며 현재 77개 모든 네트워크에서 전기차 기본 점검 및 정비가 가능토록 구축했으며, 이 중 59개 센터는 전기차 전용 특수 설비, 고속 충전 시설, 고전압 배터리 전문 정비사 등을 갖춰 전기차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격 영상으로 차량의 점검 현황을 확인하는 ‘씨잇나우(CitNOW)’ 서비스를 출시하고, 지난 4월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컬렉션 샵’을 오픈하며 메르세데스-벤츠 모델카, 캠핑 용품, 테일러메이드 협업 상품 등 총 150여 종의 제품 판매를 시작하는 등 고객의 디지털 경험을 강화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 진출 20주년을 맞아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20주년 고객 감사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V, 태블릿 PC, 블루투스 스피커 등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전국 77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소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토마스 클라인)는 끊임없는 혁신과 최고의 기술력을 선보이며 최고의 럭셔리 자동차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 메르세데스-벤츠의 한국 법인으로 2003년 1월 1일 출범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칼 벤츠와 고틀립 다임러가 각각 설립한 회사가 1926년 자동차 생산 혁명을 목표로 합병하며 탄생했다. 칼 벤츠의 “발명을 향한 우리의 열정은 결코 잠들지 않는다”와 고틀립 다임러의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창업 정신을 바탕으로, 메르세데스-벤츠는 효율적인 파워트레인 개발과 전기차 시대로의 전환을 위한 체계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다.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총 64개 공식 전시장 및 77개 공식 서비스센터 운영을 통해 최고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 사회에 장기적인 기여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국내 11개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약속’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mercedes-benz.co.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ercedesbenzkr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