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베스트브랜드부문
(5년연속) 브리스코리아(주) | KorBliss(언더웨어) Sikma Taping(이너웨어)

  브리스코리아(주)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도하고 추구하는 기능성 의류, 기능성 화장품, 건강 기능식품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이다. 현대인들의 식생활 및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맞춤식 제품을 공급하여,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는 회사이다.

건강 기능성 의류 브리스(KorBliss)는 몸매를 아름답게, 자세를 바르게, 신체를 건강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는 현대인의 체형에 잘 맞는 언더웨어 및 이너웨어이다.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브리스는 라이크라 최신소재와 인체공학적 디자인, 그리고 최첨단 가공에 의한 맞춤식 의류로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신체를 만들고 유지 하는데 도움이 된다.

화장품은 피부 보습, 탄력, 주름개선, 미백 등을 중점으로 아름다움을 추구하게 하고, 건강식품 군의 다이어트 식품은 가볍고 날씬한 건강을 추구하며, 콜라겐과 유산균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또한 현대인의 고민인 탈모에 관심을 두어 탈모 샴푸 및 토너를 출시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