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5년연속) (주)메디카코리아 | 비비톡톡X아스트로보이

(주)메디카코리아,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5년연속 수상 영예를 안았다. 사진은 한병호 이사(오른쪽)가 수상 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주)메디카코리아,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5년연속 수상 영예를 안았다. 사진은 한병호 이사(오른쪽)가 수상 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메디카코리아는 인간 존중의 기업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젊고 건강한 삶을 목표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고자 성실히 노력하고 있는 전문의약품 제조회사이다.

현재 삶의 질 증진을 위해 국내외 회사들과의 전략적 제휴 등을 통해 신약 및 개량신약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지난 해에는 창립 최초로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였으며,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월드클래스 후보기업으로 선정되어 비만 신약을 개발하는데 4년간 40억원 지원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비비톡톡X아스트로보이를 출시하며 전문의약품 회사에서 일반인과 공유할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메디카코리아는 국내외 회사들과의 전략적 제휴 등을 통해 개발기간이 짧고 상업화 가능성이 높은 신약 연구를 지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캄보디아, 미얀마, 말레이시아, 몽고, 칠레 등 동남아시아 외 중남미 10여개 국가에도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