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5년연속) (주)가인 | 플랑셀(미백기능성화장품)

(주)가인이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한홍매 대표(오른쪽)이 시상식 직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주)가인이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한홍매 대표(오른쪽)이 시상식 직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가인은 2022년 1월에 설립된 회사이며 화장품 책임판매업자로서 주 종목은 화장품 제조 판매 및 유통이다.

미백의 선구자-㈜대한뉴팜의 기술 협력으로 개발한 ‘플랑셀’ 미백 기초화장품을 제조, 판매 및 유통을 하고 있다.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플랑셀 미백 기능성 화장품은 글루타치온을 주성분으로 12가지 비타민 콤플렉스, 3중히알루론산, 5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마데카소사이드등 성분을 함유하여 미백, 주름개선이 외에도 보습, 진정, 항산화 등 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화장품이다.

플랑셀 미백 스킨케어는 전문화된 기술과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중국과 동남아 등 시장을 타겟으로 한 제품으로 자리매김을 하였다. 또한 중국식품약품감독관리국으로부터 특수화장품 위생허가(CFDA)를 취득하여 중국시장을 비롯한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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