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점 고객 활성화로 소비자 대기 줄이기 위해...13번째 프리미엄 카페 매장 오픈
황금올리브 치킨 이외에도 피자, 파스타 등 120종 메뉴 즐길 수 있어
윤홍근 회장 "기존의 치맥 문화를 넘어 하이볼과 치킨을 즐기는 문화가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아"

송파구 법조타운에 BBQ 프리미엄 카페 매장을 확장 오픈했다. (사진제공=제너시스BBQ)
송파구 법조타운에 BBQ 프리미엄 카페 매장을 확장 오픈했다. (사진제공=제너시스BBQ)

[컨슈머포스트=김청월 기자] BBQ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메뉴와 경험을 확대시키기 위해 13번째 프리미엄 카페를 문정동에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본사에 위치한 패밀리타운점 인근에 거주하는 고객과 법조단지에서 근무하는 고객들이 몰리면서 일주일 내내 대기가 발생하는 등 소비자들의 매장 확대 요구가 이어졌다.

이에 고객들이 더욱 쾌적하게 BBQ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송파구 문정동 법조타운에 프리미엄 카페 매장인 'BBQ 프리미엄 카페' 매장을 확장 오픈했다.

매장이 위치한 문정동 법조타운은 중·소규모의 회사, 지식산업단지가 밀집된 오피스단지로 생활 소비상권과 공원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다. 특히 직장인 등 유동인구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송파구 법조타운에 오픈한 BBQ 프리미엄 카페 매장에서 퇴근한 직장인들이 BBQ 제품을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제너시스BBQ)
송파구 법조타운에 오픈한 BBQ 프리미엄 카페 매장에서 퇴근한 직장인들이 BBQ 제품을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제너시스BBQ)

이번에 오픈한 BBQ 프리미엄 문정점은 13번째 프리미엄 카페 매장으로 92㎡(약 30평) 52석 규모로 빌리지 인테리어 풍으로 오픈했다.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 마스카포네 샐러드, 양념치킨 볶음밥, 피자와 파스타 등 120종의 메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주력 무기인 치맥 이외에도 MZ세대 중심으로 인기 급상승 중인 위스키를 활용한 하이볼과 수제맥주를 연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그랜드 오픈식에 참석한 윤홍근 회장은 "가오픈 기간에도 MZ세대 직장인들 사이에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기존의 치맥 문화를 넘어 하이볼과 치킨을 즐기는 문화가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는 더 젊고 신선한 감각이 살아 있는 매장에서 BBQ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카페 매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올리브치킨, 올리브치킨 카페, 치킨앤비어, BSK(BBQ Smart Kitchen), BBQ 빌리지, BBQ 프리미엄 카페 등 상권 특성과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매장을 운영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