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선수단 선전 기원하는 격려금 5천만원 대한체육회에 전달
19일 올림픽문화센터 대한체육회서 전달식 진행, 윤홍근 회장,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참석

지난 19일, 송파구 올림픽문화센터 대한체육회에서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 왼쪽)이 대한체육회 이기흥 회장(오른쪽)에게 2022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격려금을 전달했다.
지난 19일, 송파구 올림픽문화센터 대한체육회에서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 왼쪽)이 대한체육회 이기흥 회장(오른쪽)에게 2022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격려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제너시스BBQ)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ㆍ대한빙상경기연맹)이 2022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격려금 5,000만원을 대한체육회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격려금 전달식은 19일 서울시 송파구 소재의 올림픽문화센터 대한체육회에서 진행됐다.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과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을 비롯한 주요 인사가 참석하였으며, 선수단의 안전과 선전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홍근 회장은 "베이징 동계올림픽 당시 국가대표 선수들이 흘린 땀과 눈물을 아직도 생생히 기억한다"며 "이번 항저우아시안경기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그동안의 노력을 아낌없이 발휘하여 후회없는 경기가 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이기흥 회장은 "제너시스BBQ 그룹에서 전달해주신 후원과 격려에 감사드린다"며 "그동안 훈련해온 기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너시스BBQ 그룹은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사로서 빙상종목 선수들의 후원뿐 아니라 동계올림픽, 데플림픽을 비롯해 각종 국제대회 출전 선수들을 후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