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앱 리뉴얼 기념해 10월 한 달간 전체 회원에 멤버십 최고 등급 ‘BBIP’ 혜택 제공
전월 주문 금액 상관없이 BBIP 혜택인 사이드 메뉴 쿠폰 2장 및 할인 쿠폰 2장 증정
지난달 앱 리뉴얼 출시 후 기존 포인트 적립만 되던 멤버십 이달 1일부터 등급제로 개편

BBQ앱 리뉴얼 기념으로 모든 회원에게 최고 등급 혜택 쏩니다 (사진제공=제너시스BBQ)
BBQ앱 리뉴얼 기념으로 모든 회원에게 최고 등급 혜택 쏩니다 (사진제공=제너시스BBQ)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앱(자사앱) 리뉴얼 및 멤버십 개편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전 회원에 BBM(Best of Best Membership) 멤버십의 최고 등급인 'BBIP'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BBIP'는 전월 10만원 초과 구매 시 적용되는 최고 멤버십 등급이다. 'BBIP' 등급의 혜택으로는 매달 사이드 증정 쿠폰 2장과 할인 쿠폰 4,000원권과 3,000원권이 각 1장씩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 모든 BBQ앱 회원은 전월 주문 금액과 상관없이 'BBIP' 등급에 해당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가 혜택으로 등급에 상관없이 매월 생일인 회원에게는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발급되는 모든 쿠폰은 최소 주문 금액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1개월이다.

BBQ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BBQ앱을 찾아 주신 모든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BBQ앱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BBQ는 지난달 18일, 고객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BBQ앱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앱 리뉴얼에 따라 이달 1일부터 포인트 적립만 제공하던 기존 멤버십에서 전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BBIP △BIP △치빡이 △Welcome 등급으로 나눠 차등 혜택을 추가 제공키로 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