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최고브랜드부문
(8년연속) (주)씨비엔바이오텍 | 산삼101

(주)씨비엔바이오텍 박형갑 회장(오른쪽)이 2일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8년연속 올해의 최고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주)씨비엔바이오텍 박형갑 회장(오른쪽)이 2일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8년연속 올해의 최고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주)씨비엔바이오텍(산삼101)이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와 주한대사문화친선협회가 주관한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브랜드부문을 8년연속 수상했다.

(주)씨비엔바이오텍은 성실, 정직, 신뢰를 바탕으로 모든 제품은 “내 가족이 사용하고 먹는다”라는 대표이사의 방침에 따라 가장 엄선된 원료로 최고의 산삼배양근을 배양, 생산하는기업이다.

(주)씨비엔바이오텍 대표이사의 “세계최고의 산삼배양근을 생산한다”라는 방침에 따라 연구소를 설립하고 산하로 조직배양팀을 신설하여 최고의 산삼배양근 라인의 선별 및 관리 후 지속적인 첨단배양기술을 적용하여 최고의 원료생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이 11월 2일(목)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각 기관 관계자 분들과 기업 수상자 분들이 다수 참석하신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자료=컨슈머포스트DB)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이 11월 2일(목)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각 기관 관계자 분들과 기업 수상자 분들이 다수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자료=컨슈머포스트DB)

또한 산삼원료로는 자연산삼과 동일한 DNA 염기서열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한 성분들도 유사하도록 개발하였다. 이 배양기술은 미국, 일본, 한국에서 인정받은 특허기술로, 100년이상 된 산삼의 뿌리를 줄기세포로 만드는 공정과 부정근 유도기술, 대량배양생산기술등이 주요 기술로 10여종에 이루는 특허로 그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인정받아 중국 및 베트남에 기술이전요청을 받고 기슬이전을 협의중이다.

‘산삼101’은 (주)씨비엔바이오텍의 대표 브랜드로서, 산삼이 100년을 살듯이 당사제품을 애용하는 소비자들도 100세 이상을 건강하게 살았으면 하는 바램으로 설정한 브랜드이다.

당사는 좀더 효율적이며 안전한 제품 공급을 위해 국내 최초로 미FDA 검사를 물론 안전성과 독성부분에서 철저한 품질 검증을 거쳐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과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인 ISO 14001을 획득했으며 (주)씨비엔바이오텍은 기술혁신 중소기업 육성사업에 선정된 이노비즈(INNO-BIZ) 기업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