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최고브랜드부문
(7년연속) 아이리움안과의원 | 의료서비스

  아이리움안과의원(의료서비스)이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와 주한대사문화친선협회가 주관한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브랜드부문을 7년연속 수상했다.

아이리움안과는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Low Energy SMILE), ICL렌즈삽입술, 프레즈비맥스(PresbyMAX) 노안교정술 등 맞춤형 시력교정수술과 원추각막, 백내장 등 질환 치료를 시행하고 있는 안과 클리닉이다. 20대부터 60대이상 전 연령대에 이르기까지 100세 시대 가족주치의를 지향하며 건강한 시력을 유지하실 수 있도록 체계적인 안과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원 대학병원 출신 안과전문의로 구성된 아이리움안과 원장단은 ‘환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수술 전 검사부터 수술 후 진료까지 모든 과정에서 세심한 환자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지향한다. 또한 수술의 안전성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꾸준한 연구를 지속하며, 2023년 현재 SCI 국내외 논문 60여편을 발표해왔다.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이 11월 2일(목)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각 기관 관계자 분들과 기업 수상자 분들이 다수 참석하신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자료=컨슈머포스트DB)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이 11월 2일(목)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각 기관 관계자 분들과 기업 수상자 분들이 다수 참석하신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자료=컨슈머포스트DB)

아이리움안과의 대표적인 시력교정술 ‘로우에너지 스마일(Low Energy SMILE)’은 '시력의 질적 향상’을 위해 고안된 수술법으로, 관련 14편의 SCI 연구논문을 통해 결과를 입증하며 진일보한 ‘차세대 스마일’ 수술법으로 인정받고 있다. 로우에너 지스마일은 수술 시 레이저 에너지를 낮춰 각막손상을 줄이고 고위수차를 개선해 시력의 질을 개선하고 있다.

최근에는 2MHz 속도의 초정밀 스캐닝 레이저를 이용한  ‘로우에너지 스마일 프로(Low Energy SMILE pro)수술을 본격 시행하여 '초격차 시력의 질'을 만들고 있다. ICL렌즈삽입술, 프레즈비맥스 노안라식은 독자적인 1:1 맞춤 시력교정의 정점을 보여주며 국제 SCI 논문들을 통해 수술의 효용성과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다. 

아이리움안과는 이러한 방법으로 환자들께 건강한 시력을 찾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평생 눈 주치의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