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최고브랜드부문
(5년연속) 하이트진로(주) | 테라

  하이트진로(주) (테라)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와 주한대사문화친선협회가 주관한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브랜드부문을 5년연속 수상했다.

테라는 2019년 3월 출시 후 맥주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며 성장하고 있다. 국산맥주 중 가장 빨리 100만 상자를 판매했고, 현재는 13억 병을 돌파하며 맥주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였다. 테라의 빠른 성장은 진정성 있는 제품력에 기인한다. 테라는 100% 청정 맥아를 사용했다.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이 11월 2일(목)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각 기관 관계자 분들과 기업 수상자 분들이 다수 참석하신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자료=컨슈머포스트DB)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이 11월 2일(목)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각 기관 관계자 분들과 기업 수상자 분들이 다수 참석하신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자료=컨슈머포스트DB)

미세먼지의 시대, 맥주의 주원료인 맥아의 청정성을 위해 전 세계 거의 모든 맥아를 테스트했고 전 세계 대기질 부문 1위인 호주의 청정맥아만을 100% 사용한다. 테라는 100% 리얼탄산만을 사용하고 있다. 인위적인 탄산의 주입없이 발효과정 중 발생한 리얼탄산만을 100% 사용한다. 그래서 테라는 인위적인 따끔거림이 없는 휘몰아치는 강력한 탄산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테라는 대한민국 레귤러 맥주 최초로 녹색병을 적용하여 원료/공법/맛의 청정함 뿐 아니라 시각적 청정함까지 구현하였다. 이러한 테라의 진정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맥주 최초로 미쉐린가이드 서울오피셜맥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