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최고브랜드부문
(5년연속) 동서식품(주) | 카누

  동서식품(주) (카누)이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와 주한대사문화친선협회가 주관한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브랜드부문을 5년연속 수상했다.

동서식품은 1968년 5월 23일 출범 이후 다양한 계열의 커피 제품들과 커피 크리머, 녹차, 곡물차, 시리얼, 벌꿀, 비스킷 등의 제품을 생산해오고 있는 식품 전문 기업이다.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이 11월 2일(목)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각 기관 관계자 분들과 기업 수상자 분들이 다수 참석하신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자료=컨슈머포스트DB)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이 11월 2일(목)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각 기관 관계자 분들과 기업 수상자 분들이 다수 참석하신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자료=컨슈머포스트DB)

특히 1970년 미국 제너럴 푸드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인스턴트 커피 ‘맥스웰 하우스’를 발매한 이래 1976년 세계 최초 커피믹스 개발, 1989년 ‘국민 커피’인 ‘맥심 모카골드’ 출시, 2011년 국내 최초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 출시 등 한국 커피산업의 성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