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최고브랜드부문
(2년연속) (주)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 SPAO(스파오)

SPAO(스파오) 이효동 BU장(오른쪽)이 2일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2년연속 올해의 최고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SPAO(스파오) 이효동 BU장(오른쪽)이 2일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2년연속 올해의 최고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SPAO(스파오)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와 주한대사문화친선협회가 주관한 2023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브랜드부문을 2년연속 수상했다.

스파오는 해외 SPA 브랜드들이 국내에서 각축을 벌이던 2009년 국산의 자존심을 되찾기 위해 이랜드월드가 야심차게 론칭한 브랜드이다. 스파오는 베이직한 상품부터 트렌디한 시즌 아이템까지 부담 없는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캐주얼 비즈니스 언더웨어 패션 잡화 등 모든 세대가 편안하게 즐기는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SPA 패션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는 뛰어난 상품력,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마케팅 파워로 출시 3년 만에 매출 1000억 원, 7년 만에 3000억 원을 돌파하며 지난해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SPA 브랜드 부문 1위에 이어 '대한민국 소비자大賞' 올해의 최고브랜드상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이 11월 2일(목)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각 기관 관계자 분들과 기업 수상자 분들이 다수 참석하신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자료=컨슈머포스트DB)
2023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이 11월 2일(목)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각 기관 관계자 분들과 기업 수상자 분들이 다수 참석하신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자료=컨슈머포스트DB)

스파오는 베이직한 상품부터 트렌디한 시즌 아이템까지 부담 없는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남녀노소 편안하게 즐기는 대한민국 대표 SPA 패션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